조직운영/인사관리 |
직원채용, 직원평가, 인사위원회 운영, 근태관리, 실무 회의 등 |
직 원 |
상 시 |
운영위원회 운영 |
복지관 운영 관련 위원회를 구성하여 회의 |
사회복지시설 운영 및 사업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갖춘 자 |
연 4회 |
예산 및 회계 |
예산수립, 예산집행 및 결산, 직원 인건비 연말정산, 소득신고, 증명서 발급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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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 시 |
일반서무 및 문서관리 |
사회보험 취득 및 상실 신고, 정산 문서 수·발신 업무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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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 시 |
기관견학 |
복지관 견학의 기회를 제공하여 복지관을 홍보하고 이미지를 향상 |
지역주민 및 유관기관 관계자, 밀양시 장애인 |
상 시 |
시설대여 |
복지관 시설을 지역사회 행사 등을 위해 제공 |
지역주민과 단체 및 입주기관 |
상 시 |
기관 안전점검 및 교육, 시설관리 |
시설보수공사, 도시가스 및 소방점검, 정기소독, 수질검사, 물탱크 청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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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 시 |
사업운영계획 및 평가 |
중장기발전계획, 사업계획 및 평가, 운영위원회, 실적보고 및 직원회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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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 1회 |
만족도 및 욕구조사 |
이용자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욕구 및 실태조사 시행 |
밀양지역 거주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 |
연 1회 |
홍보사업 |
홈페이지 운영·관리, 소식지·리플렛 발행, 대내·외 사업홍보, 보도자료 관리 |
이용자 및 외부 유관 기관 등 |
상 시 |
이용자 모니터링단 운영 |
이용자, 자원봉사자 대표를 모집하여 복지관 사업 및 시설 불만 사항 및 개선 사항 점검 및 토의 |
복지관 이용자 |
상시 |
이용자 간담회 |
관장님과의 대화 형태의 간담회를 실시하여 다양한 의견 수렴 |
복지관 이용자 |
연 4회 |
이용자 건의함 |
이용자 건의함을 통해 건의사항 접수 |
복지관 이용자 |
상시 |